본문 바로가기
일상

[합정동 맛집] 마카롱이 너무 맛있는 카페 와줘서 고마워 (카페 와고)

by 불로소비 2020. 9. 19.

안녕하세요, 불로소비입니다.

 

오늘은 서울 합정역 근처에 있는 마카롱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광고 아닙니다.)

 

 

바로 '와줘서 고마워' 카페입니다.

마카롱 계에서는 워낙 유명한 카페이기 때문에, 마카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보시지 않았을까 싶네요.

 

저도 한번밖에 가보진 못했지만, 완전 반해버릴 정도로 맛있고 괜찮은 곳이었어요.

(8월 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상향되기 전 방문했던 곳이에요.)

 


 

 

카페는 개인 카페 치고는 생각보다 컸어요.

테이블 갯수도 4인용 기준 열 개 정도 있었고, 그런 와중에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사회적 거리두기도 잘 되는 느낌이에요.

 

와이파이도 제공되고 있어서 노트북 하기도 괜찮긴 한데, 워낙 손님이 많은 카페라서 눈치는 보일 것 같아요.

 

아무튼 자리에 앉아서 마카롱을 포함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잔 하기 딱 좋은 카페입니다.

 

 

와줘서 고마워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카롱과 디저트예요. 이렇게 진열대에 진열해 놓은 게 전부 소진되면 더이상 먹을 수 없어요.

 

주말 같은 경우에는 오후만 돼도 전부 팔려나가서 금방 매진이 된다고 하니 가실 분들은 서둘러서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평일 점심 때 갔더니 다행히 사람도 많지 않고 남아있는 마카롱도 좀 있는 편이었어요.

 

 

사진 가운데 보이는 건 초코파이 마카롱이에요. 진짜로 초코맛 꼬끄 사이에 마시멜로가 들어있어서 색다른 마카롱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저 맛이 생각나네요.

 

 

저는 마카롱은 잔뜩 사서 테이크아웃을 부탁한 후, 카페에서는 크로칸슈와 커피를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슈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아메리카노랑 찰떡이었어요.

 


와줘서 고마워 (카페 와고)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위치는 보시는 것처럼 합정역에서 아주 가까워요.

 

단, 주차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근처 메세나폴리스 등을 이용하셔야 돼요.

 

월, 화요일은 휴무이고 수요일~일요일만 영업을 해요.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이고, 마카롱이 다 팔리면 매장 방문하셔도 커피만 마실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마카롱 소진 여부와 영업날짜 공지를 해주시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에 인스타로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카페 와고의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instagram.com/cafewago/ 

 

 

마카롱을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디저트를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여자친구에게 뜬금 선물로도 좋아요.

 

가서 조금 기다리시더라도 기다린 보람이 있을 거에요 :)

댓글